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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 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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올바른 소리

올바른 소리란?

올바른 소리는 윤리적 기업문화의 확고한 정착을 위해 각종 부정부패 및 잘못된 관행을 신고할 수 있는 iM캐피탈의 내부자 신고제도입니다. 본 제도는 회사의 발전과 공공이익을 목적으로 접수된 신고내용에 대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조사를 실시하여 부정부패 및 잘못된 관행을 개선함으로써 건강하고 올바른 iM캐피탈을 만드는 것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. iM캐피탈의 공공이익 및 윤리적 기업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임직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.

제보 방법

우편

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25, iM금융센터 8층 준법지원부 | 우편번호 04521

이메일

cleanjebo@dgbfn.com

외부 신고채널

레드휘슬 헬프라인www.redwhistle.org/main 접속 후 조직명에 iM캐피탈 검색

제보 절차

  • 1우편, 이메일, 외부 신고채널(헬프라인) 통한 제보

  • 2담당자가 해당 내용 확인 후 사실관계 확인

  • 3조사 후 해당사건에 대한 결과 통보

조사는 최초 접수일로부터 20영업일 이내로 처리 완료하되 부득이한 사유로 기한 내 통보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그 사유를 제보자에게 통보합니다.

제보자 보호

  • 제보자의 신분 및 비밀을 철저하게 보호합니다.
  • 제보내용은 담당자 외 열람이 불가합니다.
  • 제보자 및 제보 내용에 대한 IP추적이 불가합니다.
  • 제출한 자료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보안을 준수하며 신고한 모든 내용은 조사외의 다른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제보자의 신분을 알기 위한 색출 행위 등을 철저하게 배제합니다.